천안미죽초,KLPGA 프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재미있는 골프 수업
 
문화신문

미죽초등학교(교장 박진복)는 지난 12일(목)‘KLPGA with YOU’재능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KLPGA 프로 선수들의 레슨을 통해 학생들에게 골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기회를 가졌다.
미죽초와 KLPGA는 지난 해 ‘KLPGA To You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를 통해 인연을 맺고, 6개 타석의 연습장과 주니어 클럽 세트, 골프 장갑 및 골프 공 등 연습에 필요한 장비를 지원해 주며 아이들에게 새로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해주었다.
▲     © 편집부

KLPGA는 일회성의 이벤트 행사가 아니라 프로 선수의 재능 기부를 통해 학생들이 골프를 즐기고 재미있어 하며 골프 선수로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통해 이루어진 행사로 학생들은 프로 선수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4학년 박성현 학생은 ‘타석에서 멋지게 드라이브 샷을 치는 모습을 보니 정말 프로 선수는 다르구나. 나도 멋지게 칠 수 있도록 꾸준히 연습해야겠다.’라며 소감을 전하였다.
교장 박진복은 ‘프로 선수들이 어린 초등학생들에게도 꼼꼼하게 지도해 주는 모습 덕분에 앞으로 아이들이 멋진 꿈을 계속 키워 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새로운 꿈을 꿀 수 있도록 KLPGA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하였다.
기사입력: 2018/04/14 [13:05]  최종편집: ⓒ ccnweekly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