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 외식산업학부 링크사업단, ‘제15회 서울국제푸드 그랑프리’서 참가 전원 수상!
 
문화신문

백석문화대학교 외식산업학부 링크사업단 제과제빵협약반은 5월 22일(화)부터 24일(목)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된 ‘제15회 서울 국제 푸드 그랑프리’에서 참가한 학생 25명 전원이 수상을 하는 쾌거를 거뒀다.

외식산업학부 링크사업단 제과제빵협약반 조승균 책임교수는 “링크사업단에 선정되어 교과를 개편하며 신설한 ‘베이커리 경영실무’ 수업은 기존 교과목과는 달리 현장에서 생산 가능한 신제품을 개발하는 수업”이라며 “해당 수업을 듣는 학생들이 수업시간 중 개발한 다양한 신제품들을 외부에서 평가 받고자 이번 대회에 나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     © 편집부

그는 또 “취업에 있어서도 대회 수상 실적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만큼 모든 학생들이 대회에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는데, 전원이 수상하게 돼 그간 고생한 학생들에게 힘이 될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울 국제 푸드 그랑프리’는 농림축산식품부, 보건복지부, 서울시,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의 후원으로 국내 요리 고수들이 실력을 겨루는 전시요리 경연대회로 2018 서울 국제 푸드 앤 테이블웨어 박람회 기간 중 진행됐다.

이번 대회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서울시장상 베이커리 전시 케익 부문(모혜빈, 민수연)
△베이커리 라이브 부문 디저트 3종 대상(지도교수 조승균과 김가인, 배주영, 이수연, 최하늬)
△베이커리 전시 부문 케익 부문 대상(모혜빈, 민수연, 김효정, 오혜린), 동상(이승이, 박선희, 신예영) △디저트 부문 금상(이은비, 이가연), 은상(정현정, 황소연)
△제과 부문 금상(지수빈, 이슬), 동상(이유민, 이은영)
△제빵 부문 금상(이수용, 최진현), 은상(이호동, 최지웅)
△빵 공예 부문 금상(이유나, 장진주)
기사입력: 2018/05/26 [13:57]  최종편집: ⓒ ccnweek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