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경찰청, 2018년 제1차 베스트 수사팀 포상 실시
 
문화신문

충남지방경찰청(청장 이재열)은 14일 제1차 베스트 수사팀으로 선발된 수사팀 및 표창대상자에게 표창‧수사지원비 등을 수여하는 행사를 가졌다.
 
 베스트 수사팀은 수사관들의 사기진작과 일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지능‧경제‧사이버 등 3개 분야의 각 급지별 경찰서 1위 팀에 포상을 수여하는 것으로, 총 6개팀에 표창 및 장려장, 수사지원비, 포상휴가 등을 수여한다.
▲     © 편집부

  이번 2018년 제1차 베스트 수사팀으로는 천안서북서 경제2팀, 천안서북서 지능팀, 천안동남서 사이버팀, 논산서 경제팀, 보령서 지능‧사이버팀, 부여서 지능‧경제팀 등 6개팀이 선정되었고 천안서북서 안도옥 경감을 비롯한 7명에게 지방청장 표창을 수여하였다.
 
 이재열 청장은 이날 수여식에서 “국민 만족을 위해 수사부서에서 진정성을 가지고 더욱 노력해야 하며, 앞으로도 수사관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살펴보겠다” 라고 치하하며 향후 수사 업무에 더욱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1급지 경찰서 1위팀으로 선정된 천안서북경찰서 소속 한 수사관은 “처리 사건이 많아 업무 강도가 적지 않았으나, 이렇게 포상을 받게 되면서 너무 기쁘고, 앞으로도 민원인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계기로 삼겠다” 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6/16 [15:27]  최종편집: ⓒ ccnweek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