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신초, 청렴지킴이와 함께 하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
 
문화신문

수신초등학교(교장 김정현)는 2018년 10월 1일부터‘청렴지킴이와 함께 하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 주간을 운영한다.
▲     © 편집부

학생회가 주관하는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이 올바른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학부모 청렴지킴이와(다가감)함께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청렴의 중요성을 알리고 교육공동체 의식 향상에도 기여하려는 목적으로 계획되었다.


사전에 학생회에서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 사용할 피켓 등을 제작하고 행사준비를 직접 하였고, 10월 5일 학생들이 등교하는 시간에 학생회에서는 피켓홍보를 하고, 학부모 청렴지킴이 회원들은 구운 달걀과 요구르트를 학생들에게 나눠주며 아침밥 먹기의 중요성을 홍보하였다.


이번 캠페인에 함께한 학생회 회장 조00학생은 “학생회에서 캠페인을 준비하고, 진행하면서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함께 상의하고 도우면서 학생회를 어떻게 운영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신초등학교는 이번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10월 10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아침밥의 효과 소개, 아침밥으로 주로 먹는 음식 설문조사, 다문화 인식 개선을 위한 세계의 아침밥 소개, 나만의 아침밥상 차려보고 영양소 공부하기 등 다양한 홍보물과 소개 자료를 통하여 아침밥 먹기의 중요성을 홍보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8/10/06 [10:14]  최종편집: ⓒ ccnweek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