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일봉유치원, 2018 학부모 참관수업 ․ 학부모 연수 실시
 
문화신문

천안일봉유치원(원장 박향숙)은 10월 18일(목)에 천안일봉유치원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8 학부모 참관수업 • 학부모연수를 실시하였다.
▲     © 편집부

이번 학부모 참관수업은 생활주제인 우리나라 및 세계여러나라와 관련된 활동으로 만3, 4, 5세반 유아들은 다양한 활동 활동으로 전개되었다. 학부모들은 자녀가 있는 각 학급에서 교육 활동을 참관한 후, 유아발달 및 문제 행동지도에 대한 연수를 받았다.


학부모 참관수업에 참석한 아버지, 어머니께서는 사랑과 열정으로 수업을 이끄시는 선생님들의 모습에 감사함을 전했고, 내 아이가 생활하는 교실을 둘러볼 수 있어 좋았으며 평상시 볼 수 없었던 자녀의 수업 활동을 관찰하고 볼 수 있어서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바쁘신 아버지, 어머니를 대신하여 조부님이 참석하셨는데 손자가 선생님과 수업하는 모습이 대견스럽고 유아들을 진실한 마음과 사랑으로 대하시는 선생님들의 모습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하셨다.


천안일봉유치원 관계자는 학부모 참관수업을 통해 자녀의 유치원 생활과 유치원 교육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으며, 교육현장에서 유아들을 위해 성실히 노력하는 선생님들의 모습과 아울러 자녀들의 성장‧발달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했다.
기사입력: 2018/10/19 [14:32]  최종편집: ⓒ ccnweek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