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가장애인 제주도 나들이 실시
 
문화신문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작년 11월 복지관 개관 이후 재가장애인분들을 대상으로 첫 제주도 나들이를 진행하였으며 올해도 제주도 나들이를 진행하게 되었다. 11월 13일(수)~15일(목)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하였으며 참여자분들은 내륙여행에도 경제적인 어려움 및 교통편의 문제로 일상 나들이도 힘든 상황이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제주 바닷바람을 맞으며 제주 일대를 둘러보고 좋은 추억을 드리기 위해 준비하였다.
▲     © 편집부

 
제주도 나들이에 참여하게 된 박○○씨는“나들이를 제주도까지 오게 되어 새롭고 이러한 기회를 마련해준 복지관에 감사합니다. 가까운 곳도 저 포함해서 모두에게 힘들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넓은 세상을 본 것 같네요. 그리고 가는 곳마다 편의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좋았고 특히 휠체어 이용자들을 위해 리프트 버스를 대절해서 숙소 나와서부터 들어갈 때까지 편하게 다닐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고맙고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라고 하시며 제주도 나들이를 통해 좋은 추억을 만들게 되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앞으로도 재가장애인들의 다양한 문화체험 및 여가활동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8/11/17 [10:08]  최종편집: ⓒ ccnweek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