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부성초등학교, 겨울방학 교내영어캠프 운영
 
문화신문

 

천안부성초등학교(교장 오종만)2018 겨울방학 교내영어캠프를 2019.01.28.() ~ 02.01()까지 진행한다. 대상은 교내 3,4학년 20명 내외이다.

천안부성초등학교 겨울방학 영어캠프의 목적은 학생들의 영어의사소통능력을 신장시키고 영어독서가 바탕이 되어 영어교육 활동의 활성화 도모에 있다. 또한 영어독서교육을 접목한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 학력 신장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     © 편집부

 

원어민이 직접 읽어주는 영어동화책을 바탕으로 실제적이고 실용적인 영어 사용을 통한 영어 몰입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인 영어교사와 원어민 영어교사는 수업을 협력지도 하며, 매일 주교사와 부교사가 프로그램 주제에 따라 변동됨이 큰 특징이라 할 수 있겠다. 다양한 영어동화책을 통한 음성언어능력 향상과 읽기, 쓰기 능력 향상을 병행하여 운영하고 있고, 원어민 영어교사가 매일 다른 주제의 영어동화책을 읽어주고 있다.

영어캠프의 주제는 주교사의 수업에 따라 매일 다르다. 첫째 날 주제는 FriendDay(새 친구 만나기), 둘째 날 주제는 Craft Day(양말로 눈사람 만들기), 셋째 날 주제는 Cooking Day(팬케익 만들기) 넷째 날 주제는 Sports Day(미니 올림픽), 그리고 마지막 날 주제는 Market Day(바자회 열기)이다.

영어캠프를 통해 의사소통이 신장되고 더 나아가 영어 학력이 신장되리라 기대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9/02/02 [09:50]  최종편집: ⓒ ccnweek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