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인애학교, 2019학년도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회의
 
문화신문

 

천안인애학교(교장 김선태)에서는 2019315() 10시부터 본교 세미나실에서 2019학년도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회의를 실시하였다.

▲     © 편집부

 

이번 학교교육과정 설명회는 교장선생님의 인사 말씀과 지난해 실시한 교육환경 개선사업 후 달라진 학교의 모습 설명을 시작으로 2019학년도 학사일정 및 학교교육과정운영 전반에 관한 안내가 진행되었다. 또한 2019학년도 실시되는 중도·중복장애학생 교육과정과 몸짓상징인 손담을 소개하며 학부모의 참여를 독려하였다.

 

다음 일정으로 학부모를 대상으로 교원능력개발평가, 학교생활기록부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고, 학교폭력예방 및 생명존중 연수, 청렴연수가 진행되었다.

 

이후 담임교사와의 상담시간을 통해 담임교사의 학습지도와 생활지도 방향 등 전반적인 학급운영 계획을 안내 받을 수 있었다.

학교교육과정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님께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2019학년도 학교교육활동 운영에 대해 전반적으로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고, 담임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학교 교육에 대한 믿음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학교교육과정 설명회로 학부모님의 학교교육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높이고 더불어 함께하는 교육공동체를 만드는 계기가 되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입력: 2019/03/16 [09:17]  최종편집: ⓒ ccnweekly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