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은초등학교 1,3학년 문화체험활동 실시
 
문화신문

 

삼은초등학교(교장 김태붕) 1학년, 3학년 학생들은 2019522()523() 충남학생교육문화원 대공연장에서 리틀 뮤지션을 관람하였다.

 

이번 체험은 학생들이 다양한 공연을 접해봄으로써 문화적 소양을 키우고, 문화 경험의 축적을 통해 더 큰 세상을 바라볼 수 있게 하고자 실시되었다.

 

▲     ©편집부

 

음악극 리틀 뮤지션은 주인공이 꽁꽁 얼어버린 세상을 녹여줄 해를 찾아 모험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과정을 여러 가지 소리로 들려주었다. 뽁뽁이가 거대한 눈보라로 뒤덮인 설원이 되고 선풍기 바람을 채운 비닐봉지는 투명한 얼음덩어리가 되는 모습에 관람을 하던 학생들은 신기해하며 초롱한 눈망울로 공연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무대와 객석 곳곳에서 배우들이 들려주는 라이브 연주는 우리 학생들의 귀를 사로잡고 엉덩이를 들썩거리게 만들었다.

 

공연을 관람한 1학년 한 학생은 무대 위에서 여러 가지 소리가 나는 것이 신기했고, 저도 무대 위에서 춤추며 노래하고 싶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그 동안 삼은초등학교(교장 김태붕)는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는 진로직업 및 문화체험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문화체험은 학생들의 예술분야에 대한 진로 탐색을 돕고, 여러 가지 직업에 대한 안목을 넓히는 계기가 되었다.


기사입력: 2019/05/24 [15:37]  최종편집: ⓒ ccnweekly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