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교육지원청, 허삼복 교육장 이임식
 
문화신문

 

천안교육지원청 제28대 허삼복 교육장은 30() 오전 이임식을 끝으로 16개월간의 교육장 임기를 마감했다.

 

▲     © 편집부

 

91일자 전출직원들과 청 직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이임식은 전출자 소개와 개인별 이임사, 교육장 약력·공적소개, 교육장 이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떠나는 자리를 함께 한 청 직원들은 그간 열정과 사랑으로 천안교육을 위해 애쓴 교육장의 모습을 떠올리며 헤어짐을 아쉬워했다.

 

20183월 부임한 허삼복 교육장은 행복한 학교 꿈이 있는 천안교육을 목표로 학생 성장을 돕는 참학력 교육과정,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인성교육, 소통과 나눔을 실천하는 마을교육공동체 생태계 구축 등을 역점과제로 추진해 많은 성과와 실적을 거뒀다.

 

주요 실적으로는 2019년 전국소년체육대회 및 장애학생체육대회 우수기관 표창, 천안학생수영장 증축, 과대·과밀학급 해소를 위한 천안성성유치원, 천안성성초 개교 및 2020년까지 4개교 신설하교 설립 등이 있다.

 

91일자 천남중학교 교장으로 자리를 옮기는 허삼복 교육장은 이임사를 통해 애국충절과 교육의 도시 천안에서 교육장으로서 근무한 지난 16개월 동안 때론 무거운 책임감이 어깨를 짓눌렀지만 그럼에도 행복할 수 있었던 것은 교육자로서의 자긍심과 보람 때문이었다. 새로운 임지에서도 학생교육에 매진하며 천안교육 발전의 밑거름이 되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9/08/31 [17:08]  최종편집: ⓒ ccnweekly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