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메이커스테크놀로지와 산학협력협정 체결
 
문화신문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메이커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태연)1018() 오전 1130, 교내 본부동 12층 소회의실에서 산학협력협정을 체결했다.

 

메이커스테크놀로지는 3D프린터, 3D소프트웨어, 3D소모품 등의 조달사업부터 아두이노를 활용한 창의적 소프트웨어 등의 교육사업, 솔루션 사업, 바이오헬스 사업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사회적 기업이다.

 

▲     © 편집부

 

양 기관은 이번 협정으로 기술 및 경영지도에 대한 상호정보 교류 각종 산학협력 프로젝트 공동 참여 필요에 따른 산업체 위탁교육 실시 전문 인력의 강의 및 교수와 학생의 기업체 연수 학생 현장견학 및 현장실습 기회 제공 등에서 함께할 계획이다.

 

백석대 한정수 산학협력단장은 메이커스테크놀로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들은 우리 대학의 전공들과 맞닿아 있다함께 미래를 도모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메이커스테크놀로지 조태연 대표이사는 우리 회사는 IT기기를 제조하는 것은 물론 교육용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부분에 도전하고 있다대학, 재학생들과의 교류로 다양한 시너지를 낼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협정식에는 백석대 한정수 산학협력단장, 강화선 디자인영상학부장이, 메이커스테크놀로지 조태연 대표이사와 홍윤기 전무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사입력: 2019/10/19 [13:03]  최종편집: ⓒ ccnweekly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