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2019 자원봉사 대축제!
 
문화신문

 

삼성디스플레이(대표이사 이동훈) 10월 한 달간 임직원 및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2019 Enabling People 자원봉사 대축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2019 Enabling People 자원봉사 대축제 149개 임직원 봉사팀과 가족들이 초·중학교 도서 정리·정돈, 지역아동센터 교육봉사,재능기부를 펼치는 자원봉사 활동이다.

 

▲     © 편집부

 

충청남도 아산시, 경기도 용인시 지역의 20개 초·중학교 도서 35만여권을 정리·정돈하는북적북적’(Book을 적재적소에 배치하여,북적이는 도서관으로 재탄생) 자원봉사활동으로 도서관을 이용하는 아동·청소년 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독서를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고 있다. 

 

또한,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 대상 로봇코딩 과학교실, 예체능(탁구, 볼링, 기타연주 등) 재능기부, 장애인 외부활동 지원 등 지역 內 도움이 필요한 80여곳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2014년부터 아동·청소년들의 교육문화 개선을 위해 '책울림' 사업을 진행하면서 충남 지역 학교와 자매마을 51개소의 독서공간을 새로 꾸미고 약 9만여권의 도서를 기부했다.

 

아산시 금성초등학교 한정자 교감선생님은 "학생수가 적은 학교라 교사가 적어 도서관 정리에 힘들었었다. 삼성디스플레이 봉사팀이 도서정리를 잘 해주셔서 아이들이 깨끗하고 새로운 독서환경에 아주 만족해 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8'함께 가요 미래로, Enabling People’사회공헌 비전으로 발표하고 아동·청소년 교육 대상 교육 봉사와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자원봉사 및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 실시하여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9/10/19 [13:05]  최종편집: ⓒ ccnweekly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