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불무중학교, 제1회 졸업식 개최
 
문화신문

 

천안불무중학교(교장 이혜숙)에서는 132시 본교 누리관(강당)에서 첫 졸업생을 배출하는 제 1회 졸업식이 열렸다.

 

▲     © 편집부

 

20173월에 개교해 298명으로 시작했던 천안불무중학교는 올해 처음 313명의 학생들이 중학교 3년의 추억을 남기고 새로운 출발을 위해 경건한 마음으로 졸업식을 맞이했다.

 

식전 행사로 난타 동아리와 댄스 동아리의 축하 공연이 진행됐다. 이는 지난 3년간의 중학교 생활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졸업생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였다.

 

학교환경동아리 발표대회, 음악경연대회, 미술 실기대회, 학교스포츠클럽대회 등에서 상을 받아 학교를 빛낸 30여명의 학생들은 단상으로 올라와 교장으로부터 공로상을 수여받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각반의 졸업생 대표 학생들이 단상으로 올라와 졸업장을 수여받았다. 한 명, 한 명씩 교장선생님께 직접 졸업장을 받을 때 학생들의 표정과 눈빛에서 지나간 시간들에 대한 아쉬움, 뿌듯함, 새로운 출발에 대한 각오 등을 읽을 수 있었다.

 

졸업장 수여식이 마무리 되어갈 즈음 졸업생들의 학교생활 추억이 담긴 영상이 재생됐다. 이는 지켜보는 졸업생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미소와 기쁨, 아쉬움 등 복잡한 감정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혜숙 교장은 졸업생들에게 3년간의 추억과 배움을 바탕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꿈을 펼치기 위해 더욱 노력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


기사입력: 2020/01/04 [11:14]  최종편집: ⓒ ccnweekly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