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천안시태조산청소년가요제”
 
문화신문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제3회 천안시청소년축제 중 하나의 행사로 제20회 천안시태조산청소년가요제를 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 영상으로 예선을 진행하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천안시태조산청소년가요제는 2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중부권의 대표적인 청소년 음악 축제로, 청소년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잠재된 능력과 소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청소년가요제이다.

▲     © 편집부

 

 

 이번 참가신청은 11세~24세 사이 청소년으로 창작곡이나 가요 등 참가 부분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출전 할 수 있으며, 예선 참가자는 태조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신청서 내려받아 작성 후 노래 부른 동영상(mp4) 파일을 메일로 8월 22일(토)까지 접수하면 된다.

 

 동영상으로 예선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 20팀을 선정하여 9월 12일(토) 태조산청소년수련관에서 무관중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은코로나19로 청소년들이 여가문화 없는데 비대면활동을 통해서라도 중압감과 스트레스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숨은 재능을 발굴하고 소질을 개발할 수 있는 청소년 문화의 장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활동팀(☎041-566-0179)으로 문의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8/08 [16:02]  최종편집: ⓒ ccnweekly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