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 '2020학년도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 포럼' 개최
 
문화신문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23() 오전 11, 교내 백석홀 소당당에서 ‘2020학년도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 포럼을 개최했다.

 

미래사회 및 산업현장 요구 핵심역량과 전공역량을 갖춘 혁신적 TOP 인재 육성을 사업목표로 올해 혁신지원사업을 운영해 온 백석문화대학교는 그간의 성과를 대내외로 공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     © 편집부

 

이날 행사에서는 핵심역량 제고를 위한 교양교육과정 개선운영 미래사회 대비 혁신적 전공교육과정 개선운영 학생-교수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교수학습 지원체계 구축운영 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학생 역량관리시스템 구축운영 혁신 교육 및 학생 지원을 위한 스마트 인프라 조성 산학공동 연구개발 활성화 체계 혁신 대학과 지역의 상생발전을 위한 지역혁신체제 구축운영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혁신 원격교육 체제 구축운영 등 20개 프로그램의 성과가 발표됐다.

 

더불어 핵심역량 제고를 위해 전공교육과정 및 교양교육과정 개발운영에 참여했던 산업체 전문가가 참석해 백석문화대학교 교육과정의 차별성과 한계점, 앞으로 발전방향에 대해 발표하기도 했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백석문화대학교는 혁신지원사업으로 지역사회 및 산업 현장의 문제를 창의적인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인재 양성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이를 위해 대학의 모든 시스템을 혁신하고 있다. 이를 더욱 고도화 시킬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들이 힘을 모아야 할 때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대학 내 혁신지원사업 관련 수행 부서장들을 비롯해 지자체 관계자, 지역 산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관련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참석 인원을 최소화 하고 유튜브를 활용한 실시간 중계 방식도 병행해 진행됐다.


기사입력: 2021/02/06 [12:27]  최종편집: ⓒ ccnweekly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