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소년자유공간 ,“슬기로운 명절생활”전통 놀이 체험키트
 
문화신문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이 운영하는 천안시청소년자유공간 청다움 3호점(성환읍)이 슬기로운 명절생활 전통놀이 비대면 체험키트와 음료를 제공하였다.

 

▲     © 편집부

 

 청소년자유공간 청다움 3호점은 청소년의 다양한 문화 체험과 휴식 및 소통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을 지원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공간이다.

 

 2021214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의 연장과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조치로 인해 설 연휴까지 유지됨에 있어 설날 연휴 동안 가족들이 명절에 가족들이 명절에 전통놀이 만들기와 체험을 통해 가족의 화합과 유대감을 증진 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명절생활 전통놀이 비대면 체험키트는 9세부터 19세 천안시 청소년 대상으로 음료 2잔과 제기차기, 윷놀이, 팽이만들기, 보관가방 만들기 등이며 비대면으로 영상을 통해 쉽게 만들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윤여숭 태조산청소년수련관 관장코로나 19로 인해 청소년의 대면활동이 제한된 상황에서 설 명절동안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 프로그램을 준비 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활동팀(041-566-0179)으로 문의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1/02/12 [13:19]  최종편집: ⓒ ccnweekly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