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가을 정기세일 시행
갤러리아백화점, 가을 정기세일 시행
 
천안문화신문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점은 10월 9일부터 10월 25일까지 17일간 ‘가을 정기 세일’을 시행한다.
세일의 할인율은 품목별로10% ~ 3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주요 브랜드로는 트윈키즈, 휠라, 헤드, 리복, 아디다스 30%, 탁스구두, 소다, 가파치, 피에르가르뎅, 벨리시앙, 화이트호스, 파비안느, 고세, 닥스셔츠, 슈페리어, 에이글, 압소바, 파코라반, 레노마 20%, 제옥스, 앤클라인, 메트로시티, 쌤소나이트, 지컷, 아나카프리, 레노마골프, 쇼콜라, 엘르파리  10%, 세일한다.
아웃도어 “핑” 이월상품전을 열어 티셔츠는 45,000원, 바지는 59,000원, 점퍼는 99,000원에 판매된다
주요 행사로는 캐주얼(폴로, 빈폴, 타미힐피거), 아웃도어(노스페이스), 골프웨어(먼싱웨어, 블랙앤화이트, 빈폴골프, 이동수 골프, 닥스골프) 는 갤러리아카드로 결재시 1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갤러리아백화점에서는 가을 결혼시즌을 맞아 갤러리아 홈리빙 페스티벌과 혼수 예물전을 동시 진행하여 이용고객에게 별도의 사은품이 지급된다. 식품관에서는 갤러리아와인 기획할인전과 신선식품 및 인기상품들의 특가전이 진행되어 갤러리아를 찾는 고객들의 볼거리 및 실속쇼핑의 기회를 제공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판매기획팀 박세호팀장은 “이번 가을 정기 바겐세일은 추석에 이어서 시중에 유통된 상품권 회수 등 예년보다 많은 매출이 예상된다. 특히 가을 정기 세일은 4/4분기 매출의 추이를 파악할 수 있어 다양한 대형 행사를 마련했다” 고 말했다.

기사입력: 2009/10/09 [12:55]  최종편집: ⓒ ccnweek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