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알GO, 경품 받GO” 이벤트 개최
시 홈페이지 통해 전국 네티즌 대상 ‘천안바로알기’ 이벤트
 
이훈재
 
  천안시는 오늘 9월 28일∼10월 3일까지 열리는 흥타령춤축제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전국 네티즌을 대상으로 “천안바로알기”사이버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9월 5일부터 10월 3일까지로 천안시홈페이지(www.cheonan.go.kr)에 접속하여 문제를 푼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문항은 천안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풀 수 있는 문제로 출제되었으며, 전국 네티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결과는 10월 5일 시홈페이지를 통하여 발표되며 정답자는 무작위로 200명을 추첨하여 흥타령쌀 10kg(100명)과 아우내잡곡 4.5kg(100명)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권오현 인터넷 홍보팀장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개최하여 관내 우수축제와 특산품, 관광지 등을 적극 홍보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안시는 천안의 우수축제, 특산품, 흥타령춤축제의 홍보뿐만 아니라 천안에 대한 관심유도하기 위해 앞으로 전국 네티즌을 대상으로 각종 사이버 이벤트를 확대해 지역에 개최되는 대규모 행사와 특산품, 관광지등을 적극 홍보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주력해 나갈 방침이다.

원본 기사 보기:천안일보
기사입력: 2011/09/06 [09:20]  최종편집: ⓒ ccnweekly